뉴스레터 신청 신청 아이콘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최신의 마켓정보, 정책정보, 행사정보, 인사정보를
매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1.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 뉴스레터 신청
2. 신청서 항목에 따라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 및 체크하시면 됩니다.
3. 기타 필요사항문의
E-mail: aquainfo@aquainfo.co.kr / Tel: 02-774-7751
닫기
업체소개
‘비전선포&세일즈어워즈’ 행사 개최 - CJ 피드앤케어
작성자 아쿠아인포 등록일 2025.03.04

CJ 피드앤케어(대표 김대현)는 2월 21일 임직원과 컨설팅센터 대표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품질경영 비전 선포&세일즈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

 

CJ 피드앤케어는 2월 21일 '2025 품질경영 비전 선포&세일즈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 ⓒCJ 피드앤케어2025

 

CJ피드앤케어는 올해 고환율, 경제 성장률 둔화, 소비심리 위축 등 어려운 시장환경이 예상되지만 '고객중심 품질경영'의 최우선 경영방침과 전 임직원의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바탕으로 '고객중심 품질문화'를 구축하겠다고 선포했다.

 

이를 위해 '품질경영추진단'을 신설하여 운영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전사적 품질관리 체계 구축, 혁신 기술개발 등을 추진, 최고의 품질로 다시 한번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1부 품질경영 비전 선포식에서는 품질경영서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질경영의 각오를 다짐했으며, '품질경영추진단'의 품질경영 운영전략과 각 축종별 2025년도 전략발표가 있었다.

 

이 가운데 양어사료사업은 어종별 출하 경쟁력 확보를 위해 기능성 제품 개발과 솔루션 제공에 힘쓰는 것은 물론, 컨설팅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판매 경쟁력 강화에도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2부 세일즈 어워즈 행사에서는 우수한 성과를 낸 임직원과 컨설팅센터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 '와일드캣(영업현장 최우수 직원)': 정기원

• '컨설팅센터 대상': 황상영 대표 / 선산컨설팅센터, 윤점용 대표/ 윤's 컨설팅센터

그외 '골든클럽', '그랜드세일즈 마스터', '프레드'의 임직원 시상과 '우수' 컨설팅센터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이밖에도 품질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과 대화하는 방법 등을 주제로 한 이상은 강사의 특강을 비롯, '와일드캣'과 '컨설팅센터 대상' 수상자들의 영업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Best Practice 발표도 있었다.

 

강민수 한국사업담당은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성장의 핵심”이라고 강조하며 “품질경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CJ 피드앤케어, 2025. 3. 4.>